본문 바로가기
여행/체코&크로아티아

체코 프라하 여행3

by 민동구리 2020. 10. 7.

체코 프라하 여행3

안녕하세요 여러분 동그리 동현입니다!!

프라하 3편으로 돌아왔어요ㅎㅎㅎ

요즘 저는 가봤던 여행사진을 자주 보곤 합니다ㅜㅜ

여러분도 그리워하시나요???

 

밑에 사진은 프라하성에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노란색이 자칫하면 촌스러워 보일 때가 많은데

이 건물의 노란색은 마음이 뭔가 몽글몽글해지는

색인 것 같아요ㅎㅎ

 

 

 

 


 

프라하의 야경은 미쳤어요!!

저 멀리 프라하성이 보이나요???

진짜 예쁩니다ㅠㅠ

또 가고 싶어요...

여기가 한인민박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스팟이었던 것 같아요ㅎㅎㅎ

 

 

 

 

 


프라하 하면 굴뚝 빵이 유명한거 아시죠??

진짜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간판이 갬성이라서 한번 찍어봤어요.

굴뚝빵 사진은 맨 밑에 있어요ㅎㅎㅎㅎ

  

프라하는 간판도 그냥 찍으면

다 예쁜 거 같아요!!

 

 

 

 


 

여기는 수도원입니다!!!

수도원은 양조장이 유명하대요ㅎㅎㅎ

양조장 가서 맥주 마시고 싶었는데

낮맥을 하느라 취하면서 걸어갔던 기억이 나요.. (사실 알코올 쓰레기...)

그리고 당일날 누나랑 저는 양조장 못 찾았어요.

 

대신 프라하가 다 보이는 카페에서

레모네이드를 사 먹었답니다.

잔이 3잔인 이유는 숙소에서 만난

누님 한 분이랑 동행해서 갔어요.

 

의외로 혼자 여행 하 시분이 많아

저도 여행하면서 혼자 여행 가볼까???라는

자신감도 생긴 거 같아요!! 

 

 

수도원 카페

 


 

밤이 되기 전에 찍은 프라하 전경이에요!!
점점 불이 들어는 게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프라하 야경은 유명한 스팟이 시간 순서대로

불이 들어온대요.

저녁쯤에 밖에 나가서 불 들어오는 순서를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이게 그 유명한 굴뚝 빵입니다!!!

위에 간판에 보이는 듯이 종류가 많았는데

저랑 누나는 단 것 싫어해서

오리지널을 선택했어요!!!

근데 이것도 엄청 달았던 기억이 나네요ㅎㅎㅎ

굴뚝 빵 유명한 곳이 많은데

저희는 그냥 길거리에 있는 푸드트럭에서

먹었습니다.

굴뚝빵


글을 쓰면서 벌써 여행 갔다 온 게 일 년이 넘은 게 실감이 안 났어요ㅜㅜ

프라하 3편으로 체코 여행이 끝났습니다!!!

프라하 여행은 강추입니다ㅎㅎ

사람들도 엄청 친절해요!!

그럼

저는 체코와 분위기가 극과 극인

크로아티아 여행으로 다시 올게요!!!

안뇽ㅎㅎㅎㅎ

'여행 > 체코&크로아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로아티아 여행2(자그레브&플리체비체)  (10) 2020.10.16
크로아티아 여행1  (21) 2020.10.11
체코 프라하 여행2  (4) 2020.10.05
체코 프라하 여행  (6) 2020.10.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