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체코&크로아티아

체코 프라하 여행2

by 민동구리 2020. 10. 5.

체코 프라하 여행2

 

 여러분 안녕하세요!!

 동그리 동현입니다.

추석 잘 지내셨나요??

 저는 프라하 여행2로 돌아왔어용ㅎㅎ

총 3편으로 프라하 여행 글이 올라갈 예정이에요.

 

 

밑에 사진은 꽃보다 프라하 숙소 가는 도중에

프라하 광장이 예뻐서 찍은 사진이에요!!

자유로운 유럽 사람들을 볼 수 있답니다.

 

 

 

프라하 광장

 

 


 

숙소에 짐을 풀고 조금 쉰 다음에

본격적으로 돌아다니기 시작했어요.

I ♥ PRG을 보니까

진짜 프라하에 온 게 느껴져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ㅎㅎ

 

 

 

 


 

여러분

비눗방울과 프라하의 올드한 건물과의

조합이 아름답지 않나요??

(제가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입니다.)

 

 

 

 


 

 

프라하성에 가기 위해서는

다리를 건너야 해요!!

아쉽게도 까를교는 사람이 너무 많아

다른 다리를 이용했습니다ㅠㅠ

 

 

 

 


 

 

여기는 프라하 성 앞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성까지 올라가는 게 계단이 너무 많아

힘들었어요...

(버스표를 사고 올라가도 돼요.

저희는 돈 아낀다고 걸어갔습니다.)

 

                 

 

 

 


 

여기는 그 유명한 프라하 성

스타벅스이에요.

제가 dong으로 네이밍 불렀는데

tong으로 나와 

누나랑 웃었던 게 생각나네요ㅎㅎㅎ

 

여기가 진짜 프라하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너무 좋았던 기억이...

 

 

프라하성 스타벅스 외부

 


 

여기는 스타벅스 내부입니다.

한국인 관광객 몇 명이 있어서

내적 반가움을 느꼈어요ㅎㅎ

분위기 좋죠??

 

 

스타벅스 내부

 

 

 프라하는 진짜 다시 가보고 싶은 나라 중

한 곳이에요.

아마 갈 수 있으면 

겨울 프라하도 느껴보고 싶네요ㅎㅎ

빨리 코 시국이

끝났으면 좋겠습니다ㅜㅠ

 

추석이 이제 끝나서

다들 출근 등교하실 텐데

우리 모두 힘냅시다!!!!

 

그럼 저는 3편으로 돌아올게요.

안뇽!!!

'여행 > 체코&크로아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로아티아 여행2(자그레브&플리체비체)  (10) 2020.10.16
크로아티아 여행1  (21) 2020.10.11
체코 프라하 여행3  (8) 2020.10.07
체코 프라하 여행  (6) 2020.10.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