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체코&크로아티아

체코 프라하 여행

by 민동구리 2020. 10. 2.

체코 프라하 여행

안녕하세요!! 여러분 동그리 동현입니다.

코시국 이전의 삶이 그리워서 

저의 첫 티스토리 글을 체코여행으로 올릴까 합니다!!!

저는 작년 9월 2일~13일까지 친누나와 둘이서 체코랑 크로아티아 여행을 떠났어요ㅎㅎ

 

 

인천공항 1터미널

저희는 에미레이트항공을 이용했어용 

두바이를 경유해 프라하로 가는 루트로 정했답니다!!

 

저는 공항덕후이기에 밤 12시 비행기 였지만 점심시간부터 와서

여기저기 돌아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랑 저는 사는 곳이 달라 따로 왔습니다!!

 


제가 탈 비행기에요!!

 

에미레이트 항공은 모두 밤에 출발해요^^

그래서 비행기에서 푹 잘 수 있었어요ㅎㅎㅎ


 

기내식

 

잠깐 자고 기내식 사육?? 시간이 왔는데

진짜진짜 김!치! 맛집이였어요ㅎㅎㅎ

물론 기내식도 엄청 맛있었어요!!!

 

아!! 글구 두바이에 4시간 스테이 였는데

이때는 너무 피곤해서 누나랑 의자에서

계속 잤습니당^^


 

체코 공항

 

체코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공항에

한국어 표시가 있어서 누나랑 엄청 놀랬던게 생각이 나네요!!

대한민국 위상이 이 만큼 높았던가?? 잠시 국뽕에 취했어요ㅎㅎ


 

체코 버스

 

여러분 체코날씨는 미쳤습니다!!!

가실려면 꼭 9월!!에 가세요

여름이 막 끝나서 선선하고 바람도 적당히 불어서

공항나가자마자 감탄을 계속했어요ㅎㅎ

 

그리고 체코 버스를 이용하실려면 공항나가는 쪽에

버스표 살 수 있는 기기 있습니다!!

근데 캐리어값도 같이 계산해서 당황했어요ㅠㅠ

(버스 32kc (90분) + 캐리어값 16kc)


한인민박 지도

저희는 꽃보다 프라하라는 한인민박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자세한 거는 링크를 걸어둘께요ㅎㅎㅎ

innpraha.com/gnuboard4/sub0101.php

 

꽃보다프라하 한인민박

체코프라하여행, 프라하민박, 정성스런한식조식, 각종투어, 스카이다이빙, 돈죠반니인형극, 무료야경투어

innpraha.com

저희가 여기를 고른이유는 바로바로

프라하 중심에 있기 때문에 잡았어요^^

 

숙소도 엄청 좋았고 

월 수 금은  사장님이 직접해주시는

야간투어가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진짜 잘생기셨어요ㅎㅎㅎ)

 

조식도 JMT!!!

한식으로 나온답니당


여러분 오늘은 여기까지만 

올리겠습니당!!

다음 올릴 글에서 본격적으로 

프라하에 대해 써볼게요!!

 

첫 글이라서 서툰점이 많은데

이해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ㅠ

 

 

 

 

 

'여행 > 체코&크로아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로아티아 여행2(자그레브&플리체비체)  (10) 2020.10.16
크로아티아 여행1  (21) 2020.10.11
체코 프라하 여행3  (8) 2020.10.07
체코 프라하 여행2  (4) 2020.1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