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미 (너와숲 카페)

by 민동구리 2020. 11. 23.

구미 (너와 숲 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동그리 동현입니다.

피드를 올려야지만 생각하다가

계속 미뤘네요ㅜㅜ(사람 마음이라는 게 참...)

이제부터는 제가 관심 있는 부분도 글을

쓸 예정입니다!!!

 

이번에 올릴 피드는 구미 고아읍에 있는

한옥카페 너와 숲이에요.

 

여름에 갔다 왔는데 벌써 겨울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

 

밑에 사진은 카페 입구입니다.

현대 건축과 한옥의 조합이란...

멋있지 않나요????

 

 

 

 


 

 

여기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여기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는 흑임자 커피입니다.

커피와 빵 사진은 맨 밑에 내리면

볼 수 있습니다ㅎㅎㅎ

 

 

 


 

제가 갔을 땐 사람들이 많아서 앉을 곳이 없었어요ㅜㅜ

그래서 웨이팅 하다가 직원분들이

직접 자리를 안내해주셨습니다.

 

제가 가본 카페 중에서

외관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밖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았는데 너무 더웠어서

다들 내부로 들어갔어요ㅎㅎㅎㅎ

 

 

 

 

 


 

카페에 들어가면 이곳저곳

포토 스팟이 있어요!!

 

고개를 돌리면 분위기가

다 다르답니다.

 

 

 

 


세 명이서 갔었는데

더운 날씨에도 땀 흘리며

서로 인생 샷 찍어 주겠다고

아주 열정이었던 날이 이었습니다!!!

 

외부 내부 다 예뻐서 50장 넘게

찍었던 것 같아요ㅎㅎ

 

 

 


 

 

바로 시그니처 메뉴인 흑임자 커피입니다.

곡물을 진짜 좋아하는데 흑임자랑

커피의 조합이 엄청 괜찮았어요.

 

그리고 빵은 레몬 빵이랑 마늘 치즈빵

있었는데 둘 다 존맛탱이어서 

바로 흡입해버렸습니다....

 

가시면 마늘빵은 꼭 드셔 보세요!!

 

 


여름에 실습이 있었는데

이렇게 동기들이랑 잠시나마

주말에 좋은 카페를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ㅜㅜ

 

제 나름대로 피드 많이 올리고 싶은데

그러질 못해서 아쉬운 마음이 있네요...

앞으로는 제가 관심 있는 분야도 공유해보려고 해요!!!

 

오늘 월요일인데 다들 피곤하셔도 파이팅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place.map.kakao.com/656194796

 

너와숲

경북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 171-34 (고아읍 원호리 10)

place.map.kakao.com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미 금리단길 (빠리맨션)  (10) 2020.1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