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주여행 (경리단길)

by 민동구리 2020. 10. 31.

 

경주여행 (경리단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왔습니다...

저는 2주간 시험기간이었어서

그간 피드를 못 올렸어요ㅠㅠ

하지만 오늘부로 시험이 끝나서 

다시 활동해 보려고요ㅎㅎㅎ

 

이번에 올릴 피드는 바로바로 경주입니다!!!

처음으로 국내여행에 대해 올린 건데 앞으로도

더 많은 국내여행을 올리도록 할께용ㅎㅎ

 

지난 9월에 즉흥으로 친구들이랑 경주여행을 갔어요.

원래 남자들은 계획을 잘 안 잡고 가는데

저희만 그런가요??ㅎㅎㅎ

 

밑에 사진은 황리단길 골목골목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

이에요!!

전체적으로 한옥으로 돼있어서 한국적인 감성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 옆에 황남 스튜가 보이는데

유명한 식당 이더라고요

저희는 그것도 모르게 빵으로 

배를 채웠답니다ㅠㅠ

 

 

 


 

황리단길에 들어서면

거의 몇 걸음 안 가서 보이는 게

와플 베어 가게였던 것 같아요.

밥도 안 먹고 바로 달려와서

보자마자 친구들끼리 

저거 먹자!! 하고 바로 샀습니당ㅎㅎㅎ

 

 


 

 

밑에는 인스타에서 유명한 빵집을

찾아보고 간 황남 제빵소입니다!!!

외관이 너무 예쁘죠???

 

저와 친구들을 빵 돌이었나 봐요...

사진도 안 찍고 바로 입으로

흡입해서 찾아보니까 사진이

하나도 없었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

 

 


 

빵집 뷰가 미쳤지 않나요???

바로 앞에 왕릉이 있어서

경주 느낌이 확 느껴져서 좋았어요.

날씨도 한몫했어요 진짜ㅠㅠ

 

 


 

커피와 빵은 무난 무난 했어요!!

전체적으로 여기 빵집은 뷰가

다했습니다.

아 그리고 초코빵이 있었는데

엄청 맛있었는데

이에 다 묻고 감당이 안되더라고요ㅎㅎㅎㅎ

다음에 가면 초코빵은 패스하도록 할 거예요!!!

 

 

 


 

 

여기는 도깨비 명당이라는 곳이에요.

띠별 운세랑 연애운세 등이 이었던 것

같아요.

저는 이때 띠별 운세를 뽑았어요ㅎㅎㅎ

좋은 글들만 있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저희가 간 날은 별로 안 더웠고

날씨도 미쳤어서 기분이 엄청

좋았어요!!

 

 


 

밑에 사진은 다들 아시죠???

첨성대는 초등학교 수학여행 때 가보고

거의 몇십 년 만에 처음 봤어요!!!

이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ㅎㅎㅎ

그래서 저도 찍어 봤습니다!!

 

 


 

밤 첨성대가 그렇게 예쁘다길래

밤에 또 와서 사진을 찍었어요.

조명이 여러 색이 있어서

색깔별로 첨성대 느낌이 달랐습니다.

 

 


여기는 온천 집이라는 샤부샤부 집이에요.

여기서 원래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밖에서

사진만 찍고 밥은 한식으로

비싸게 먹었답니다...

 

외관이 대나무로 꾸며져 있었어요.

동양미 느낌 많이 나지 않나요?

 

 


 

밥을 먹고 산책할꼄 간 곳은 동궁과 월지

로 갔어요!!!

여기는 입장료는 내야 되는데

어른은 3000원 어린이는 1000원을 내야 됩니다.

단체로 가실 분들은 어른은 2400원 어린이는 800원이에요!!

 

개인적으로 야경이 너무 예뻤던 곳이라

기억이 많이 나는 곳입니다.

 

제가 가본 국내 여행지는 경주는 아직까지 1등인 거 같아요.

그만큼 한국적인 느낌도 많이 났고,

건물 자체가 너무 예뻤던 곳이었습니다.

 

 


 

경주여행은 여기까지 입니다!!!

 

 

제가 2주 만에 돌아와서

글 쓰는 게 어색 어색하네요ㅎㅎㅎ

앞으로 예쁜 피드 많이 올릴 테니까

보러 와주세요!!!

 

그럼 오늘도 안뇽!!!!

댓글